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가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의 국내 시술 프로토콜 정립을 위한 ‘GAIN Excellence’ 행사를 지난 3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GAIN Excellence는 국내 유수의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 11인이 참여한 전략적 자문회의로, 오는 10월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의 스킨부스터로서 리포지셔닝을 앞두고 한국인 피부 특성에 적합한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 시술 프로토콜을 체계적으로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한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은 다년간의 임상 경험과 풍부한 시술 지견을 바탕으로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의 시술 효과를 극대화하고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시술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점차 세분화되는 에스테틱 수요를 반영해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의 단독 시술 프로토콜뿐만 아니라 바이오스티뮬레이터, EBD(에너지 기반 미용 의료기기) 등을 활용한 복합 시술 프로토콜도 함께 논의됐다. 이러한 논의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시술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시술 방안을 마련했다.
한편,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는 유럽 CE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스킨부스터 제품으로 2004년 글로벌 출시 이후 21년간 500만 시술 케이스를 넘어서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는 BDDE(히알루론산 가교제)를 최소화해 히알루론산의 순도와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갈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공법인 SB-NASHA™ 기술로 개발됐으며 피부의 세포외기질(ECM)을 개선해 노화로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극소량의 히알루론산 입자를 균일하게 주입할 수 있는 ‘스마트클릭 시스템’을 탑재해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소리와 함께 정확히 0.01ml씩 일정한 양을 주입하는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는 “이번 GAIN Excellence 행사를 통해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의 시술 프로토콜을 성공적으로 정립할 수 있어 뜻깊다. 이는 의료진들에게 명확한 시술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갈더마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시술 프로토콜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