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ealth money&policy
- 저잣거리report
- 건강 재화
- 보험이야기
- 식도락과 즐길거리
- 독자의 뉴스와 의견
- 기자의 說說說
- people
이제 막다른 길인가.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불안을 안고, 질기다할 정도로 버텨왔지만, 이제는 한계인 것 같다. 나를 구제할 글을 찾아, 이리저리 궁리해보지만, 단박에 대박을 터트릴 글은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마미작 남은 진실이라고 써보련다.
헬스앤마켓리포터스에 힘을 주십시요시간은 변화의 측정수단이지 변화를 이끄는 주변수가 아닙니다. 마치 가격이 가치의 측정수단인것처럼 말입니다. 강동진 대표는 그동안 헬스앤마켓리포터스에서 과학과 …
나때문에 가족들이 지독한 가난을 겪은 것이 한스럽다. 님마저 가난을 이기지 못하고 가족을 떠나 돈을 벌고 있으니, 이 우너통함은 무엇으로 보상받을 수 있단 말인가.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두려움은 나의 팔다릐를 흔들고 정신도 분열시킨다. 소수 갯수와 자연상수가 연관되었다는 것은 소수정리에서 공식안에 자연상수가 들어있으니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연상수가 소수개수가 연관되는 것을 단박에 알수도 있다는 것을 알린다.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두려움은 마침내 정신을 분열시키고. 그러나 나의 주장을 고정관념에 박힌 챗GPT, 우리의 교육은 자꾸만 틀리다고 하니 암울하다. 한번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라. 달에서 오뚝이를 공중에서 던지면, 아래부분이 아래로 향해 떨어지지 않지만, 착지 이후에는 오뚝이 설수 있다고 하는 챗GPT와 우리의 교육이 진짜 맞다고 생각하나? 모든걸 뒤집어 엎어야한다.
눈에서는 눈물이 안나와도, 가슴에선 복받쳐 울컥울컥 눈물을 쏟아낸다. 어떻게 해야할지 도통 모르겠다. 지금 나를 구제할 수 있는 글은 떠오르지 않고,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두려움은 나를 미치게 한다. 아 이대로 무너져내리는가. 나의 인생 전부가 부정당할 위기속에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 돈이 안되는 글만 계속 써대보지만, 혹시나 하는 망므에 다시 쓰고 다시 쓰지만, 쓰고나면 허탈할뿐. 그래도 헬스앤마세리포터스 방문자수가 년초보다 상당히 많이 늘었다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까. 그래도 마지막 남은 진실이라고 또다시 주장해본다.
아 이제 여기까지인가. 더이상 돈을 빌리 데도 없다. 서서히 그러나 강력하게 나는 무너지고 있다. 매달 카드값을 메우는게 힘겹다. 님은 돈을 벌기 위해 가정을 떠났고, 파산은 눈앞에 다가왔다. 사이비 진보들은 검찰 개혁이니, 사법부 개혁이니 하며 자기 구너력을 유지하는데 노력을 하는 듯하고, 아무도 나의 노래를 들어주지 않는다. 이생망이다. 그래도 마지막 남은 진실이라고 생각하고 써댄다.
님에 대한 분리불안과 파산의 두려움을 어둠이 몰고왔다. 사이비 진보가 권력을 획득하자, 사그라드는 혁명가 소리. 나의 천국의 노래는 사이비진보들의 선동에 울리지 않고, 사이비 진보들의 승승장구하는 뉴스가 온세상을 뒤덮는다. 구라쳐서 돈을 버는 이들을 사기꾼이라고 하면 구라를 쳐서 권력을 잡는 이들을 사이비라하지 무어라하겠는가. 특히 장수가 재앙인 시대에 자신들이 사이비가 아니라면 주가상승보다는 연대에 의한 노후대비를 강조해야하는 것 아닌가.
나는 무너져가고 있다.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두려움은 똑바로 서있지 못하게 한다. 잠도 설치니 대낮에도 정신이 맑지 않다. 실수도 잦아지고 있다. 단 하루라도 편하게 쉴수 있다면, 그러나 마지막 남은 진실이라고 써댄다. 나는 얼음이 물보다 무겁다고 생각한다.
소득없는 노후생활을 얼마나 길게 하느냐에 따라, 장수는 재앙이 될 수도 있다. 지금 중장년층은 그런 노후에 대비하기 위해, 소비를 줄이고, 부동산이니 주식이니 추가로 돈을 벌 수 있느곳에 투자를 하려고 난리다. 이 얼마는 경제가 개판이 되게 생겼는가. 이런 상황에서 사이비 진보들의 주가 인상 공약은 국민들에게 달콤한 악마의 속삭임이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울증이 희망이 없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것인지, 호르몬 분비의 변화때문인지 난 아직 이해를 못하겠다. 님을 떠나보내고, 매일같이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두려움에서 사는 나는 우울증이 찾아오는 듯한 느낌이다. 아니 적어도 호르몬 변화는 희망이 없는 상황이 먼저 찾아온다는 생각이다. 그러나 희망이란 생각을 바꾸어 환경을 바꾸면 만들어질 수 있다. 우울한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다는 생각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