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오드리선, 연말 기념 ‘홀리데이 세일’ 진행…최대 60% 할인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연말을 맞아 이달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오드리선 전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세일’은 오드리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하며, 베스트셀러인 ‘TCF 더블코어’ 라인을 비롯해 ▲그린웨이 라인 ▲여성청결제 ▲화장솜 등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만 원 이상 결제 시, 베어드 프리미엄 흑진주 칫솔 1개(색상 랜덤) ▲7만 원 이상 결제 시, 오드리선 프리미엄 화장솜 80P 1박스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오드리선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300ml 1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월 한 달간 구매왕을 뽑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왕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구매왕(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세트를 증정한다. 또 매주 리뷰왕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스타벅스 만 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오드리선의 최상위 라인인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미국 농림부(USDA)에서 바이오 기반 원료 94% 이상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탑시트와 샘방지날개, 흡수체까지 완전무염소표백(TCF, Totally Chlorine Free) 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북유럽 산림 인증(PEFC)을 획득한 스칸디나비아산 100% 자연 유래 펄프를 사용했다.


최근 출시한 ‘그린웨이 프리미엄 입는 오버나이트’도 할인 판매한다. 이는 화학물질에 예민한 여성들을 위한 NO SAP(고분자화학흡수체) 제품이다. 이중샘방지 레이어는 생리혈이 옆으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잡아주고, 천연 펄프의 흡수력이 더 좋아지도록 펄프를 곱게 갈아내는 마이크로 블렌딩 기술로 제작한 패드를 적용, 흡수력을 돕는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알뜰한 가격으로 생리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TCF 더블코어’와 같이 세포독성검사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검사 등 안전성 검증을 마친 유기농 생리대를 경험하고 건강하고 편안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출처 : 오드리선)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