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No.1 K-뷰티 색조 브랜드[1] 3CE가 데일리한 쉬머 타입의 글래머러스한 글리터가 반짝이는 존재감을 드러내주는 스틱형 아이섀도우 ‘3CE 아이 스위치 스틱(3CE EYE SWITCH ST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 스위치 스틱은 눈 쉐입에 맞춘 이지 드로잉 스틱으로, 뻑뻑함 없이 피부 위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아이 메이크업할 수 있다. 넓은 부위와 디테일한 영역 모두 쉽게 터치할 수 있는 쉐입으로 설계됐다.
또한 바르는 순간 차오르는 애교살 볼륨[2]효과를 누릴 수 있다. 눈썹 밑과 애교살 부위 뿐 아니라 눈 앞머리, 코 끌도 터치해 광채를 더해줄 수 있는 멀티 유즈 스틱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지막 터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컬러는 총 6가지 쉐이드로 구성됐으며, 올리브영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컬리·카카오톡 선물하기·무신사·에이블리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CE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아이 메이크업 라인업을 강화하며 최근 이어온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3CE는 국내 시장에서 4년 연속으로 두 자릿수 성장율를 기록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총 9개국에 진출한 3CE는 2025년 기준 동남아시아 주요 5개국(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시장 성장률 대비 9배[3]에 달하는 고성장을 기록했으며, 중국 시장에서는 매스 메이크업 브랜드 랭킹 3위[4]를 유지하며 안정적인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