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설 명절을 맞아 22일 원주 중앙시장 일대에서 명절용품을 구매하고, 이를 아동복지시설에 방문해 기증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 이번 행사는 원주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명절 기간 소외될 수 있는 아동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자 공단 임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십시일반 모금한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되었으며,
— 명절 장보기 행사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소상공인에게 보탬이 되도록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했고, 특히 공단은 명절을 준비하러 시장에 나온 원주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길거리 버스킹을 개최하였다.
□ 공단 정기석 이사장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후, 원주 관내 아동양육시설인 ‘심향영육아원’에 직접 방문하여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명절용품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이 시설은 공단의 대표 사회공헌사업 ‘하늘반창고 키즈’로 선정된 아동이 거주하는 곳으로,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공단이 지원하고 있다.
□ 공단 정기석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원주시민 그리고 ‘하늘반창고 키즈’들과 함께할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하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며 언제나 국민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보도자료 출처 : 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