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그랩’이 론칭 1년 만에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구매 고객 데이터 및 상품 판매량, MD 전략을 기반으로 당해연도 올리브영의 베스트 인기 제품만을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다.
프리미엄 마그네슘 브랜드 ‘마그랩’은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신사업의 일환으로 출시된 브랜드로, 소비자의 숨은 수요를 꿰뚫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았다. 덕분에 마그랩은 출시 1년 만에 액상 마그네슘 누적 판매 240만 병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마그네슘 돌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게 되었다.
이번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에 선정된 제품은 마그랩 ‘포 스트레스’다. 포 스트레스는 액상이라 흡수가 빠르며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함유된 마그랩의 대표 상품으로, 홍경천 추출물과 비타민 B군이 함께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2024, 건강식품 부문)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열렬한 응원으로 이뤄낸 소중한 결과”라며, “마그네슘의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위해 혁신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프리미엄 마그네슘 브랜드, ‘마그랩’의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온라인 몰, 마그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보도자료 출처 : 동화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