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MZ세대 참여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앰플엔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자는 취지다.
이번 공모전에선 미국, 일본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한다. 참여자들은 "앰플:엔 답이 있다, 앰플엔" 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이미지, 웹툰, 캐릭터, 영상, 기획안 등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화장품 브랜딩에 관심 있는 국내외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늘 27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다. 최종 발표는 내년 1월 22일 수요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대상(1팀) 300만원 ▲최우수상(3팀) 100만원 ▲우수상(6팀) 50만원 ▲입선(10팀) 10만원이다.
앰플엔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앰플엔이 K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2022년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블레미샷 앰플,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서 수 차례 품절 된 바 있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등의 주력 제품으로 MZ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나 공식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보도자료 출처 : 코리아나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