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그룹 더마톨로지컬 뷰티 사업부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스킨수티컬즈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킨수티컬즈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홍콩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전 세계 두번째로 선보이는 스킨수티컬즈 리뉴얼 리테일 매장이다. 단순히 공간 재조성을 넘어 ‘스킨수티컬즈의 과학적 브랜드 경험 강화’라는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방문해야 하는 핫스팟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스킨수티컬즈 팀은 미국 본사와 협업을 통해 매장 디자인을 진행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직관적인 동선으로 자연스럽게 공간을 탐색하며 스킨수티컬즈만의 과학적 브랜드 경험과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이 설계됐다. 아울러 스킨수티컬즈의 혁신적인 ISC(Integrated Skincare)를 시각적으로 체험하고,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 매장에서는 ▲뷰티테크 기반 피부 진단 테스트 서비스 제공 ▲VIP를 위한 프라이빗 상담 공간 ▲컨시어지 서비스(비대면 결제 및 전화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피부 컨설팅을 통한 만족스러운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부 진단 테스트 서비스는 고해상도 이미지 분석과 최첨단 광원 기술로 피부를 분석해주는 야누스(Janus pro) 기기를 사용해 피부 수분, 유분, 탄력, 팔자주름 등 피부 상태를 다면적이고 정확하게 진단해준다. 또한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뷰티테크 기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VIP 고객을 위한 시그니처 항산화 프리미엄 관리 프로그램도 12월부터 운영한다. 스킨수티컬즈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과 특별한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하며, 휴식·케어·쇼핑의 기능을 갖춘 공간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에 어려움을 겪거나 직접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전화상담을 통한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상담원과의 1:1 전화 맞춤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선호하는 화장품 타입을 청취하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이다.
그 외에도 스킨수티컬즈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이동 및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한달 간 신제품 피-티옥스(P-TIOX) 링클 스트레이트닝 세럼 구매 시 베스트 셀러 샘플 증정 프로모션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새롭게 다시 태어난 스킨수티컬즈 리뉴얼 매장은 2021년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간과 서비스로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킨수티컬즈 매장은 단순 제품 구매를 넘어서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더 다양해진 채널을 통해 피부 혁신을 위한 스킨수티컬즈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보도자료 출처 : 로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