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최홍식)은 광동병원과 협력하여 종합 검진과 웰니스 체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제공하는 ‘힐링 헬스케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60만 원 상당의 건강 검진을 20만 원에 제공하며, 건강 관리와 힐링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마을은 단순 휴식을 넘어, 고객이 건강한 삶을 위한 지속 가능한 관리와 습관 형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정기적인 건강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종합 검진과 웰니스 체험을 결합한 종합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깊이 있는 건강 상태 이해와 생활 습관 개선을 돕는다.
광동병원은 동서양 의학을 결합한 양한방 협진 시스템을 갖춘 의료 기관으로,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최신 설비와 다양한 검진 항목을 추가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의료 환경을 제공한다.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다.
검진 항목은 광동병원이 제공하는 27가지 기본 검진 항목에 추가 선택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다. 기본 검진에는 ▲갑상선 초음파 ▲전립선 초음파 ▲골반 초음파 ▲복부 초음파 ▲위 내시경 등 다양한 검사가 포함되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 ▲대장 내시경 ▲MDCT(뇌, 심장혈관, 폐 등) ▲ 초음파(경동맥, 유방, 심장) ▲유전자 검사 등에서 추가 비용 없이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수면 대장내시경을 원할 경우에는 2만원을 추가로 현장 수납하면 된다.
건강검진 외에도 선마을 ▲데일리 프로그램 2종(숲 테라피‧소도구 테라피) ▲정원동 디럭스 1박 ▲건강식 식사권 ▲부대시설 프리패스 혜택 등도 패키지에 모두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이 휴식과 건강 관리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하거나 회사 지원 없이 개인적으로 정밀 검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예약 절차도 간편하게 설계되어 있다. 선마을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구매 후 숙박 날짜를 선택하면 고객 정보가 광동병원의 협력사인 바이오에이지로 전달되며, 바이오에이지에서 검진 예약 사이트 ID를 생성해 안내한다. 고객은 이 ID를 통해 원하는 날짜로 검진 예약을 직접 진행할 수 있다.
바이오에이지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본인의 건강상태나 노화 정도를 나이로 제시하는 전문 측정 시스템인 생체나이 검사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대웅그룹을 비롯한 다양한 중소기업의 건강검진 대행 서비스를 다년간 운영하고 있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힐링 헬스케어 패키지는 고객들이 건강 관리와 힐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힐링 헬스케어 패키지’는 지속적으로 제공되며, 예약 및 문의는 선마을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899-9346)를 통해 가능하다.(보도자료 출처 : 선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