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4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헬스&웰니스 뉴트리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에서 공동으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각 부문별로 소비자에게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학계 및 산업 전문가 10명으로 구성된 전문위원회의 심사와 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 출시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헬스&웰니스 뉴트리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오렌지 맛 스틱형 분말 유산균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와 스틱형 홍삼 제품 ‘홍삼 진센 겔’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상반기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피크노®플러스’와 MZ세대를 겨냥해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단백질 토핑 제품 ‘프로틴 크런치’를 선보였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영양학 분야의 발전을 돕고자 한국영양학회와 (사)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영양학회와는 2020년 공식 업무협약 체결 후 4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년 추계학술대회에서 45세 미만의 젊은 연구자를 격려하기 위한 ‘허벌라이프 신진학자상’을 수여하고 연구 과제 일부를 후원한다.
9년째 후원 중인 (사)한국당뇨협회와는 당뇨병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 초 한국당뇨협회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미국 공중보건기관 질병통제센터(CDC) 인증 당뇨병 예방 프로그램인 허벌라이프 라이프스타일 개선 프로그램의 국내 도입 논의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수상자로 참석한 한국허벌라이프의 박경미 상무는 “앞으로도 국내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확산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신제품 개발 및 다방면의 뉴트리션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보도자료 출처 ; 허벌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