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이 텐세컨즈 퍼펙트 커버 컨실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컨실러는 스틱 타입이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라이트’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내추럴’로 나뉜다. 라이트 컬러는 T존, 다크서클, 푹 꺼진 주름 등 칙칙한 부위를 환하게 밝히는데 적합하다. 내추럴 컬러는 울긋불긋한 잡티나 얼굴 외곽 부분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때 적합하다.
제형은 리퀴드 컨실러를 압축한 듯한 고농축 제형이다. 많은 양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할 수 있다.
밀착력 또한 뛰어나다. 미세 파우더 입자와 코팅 폴리머가 피부에 안착해 들뜸이나 밀림 없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피부 케어 성분도 함유됐다. 레몬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병풀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잎추출물, 붉나무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은 더욱 환하고 편안한 커버에 도움을 준다.
용기 하단부에 내장된 고밀도의 스펀지 팁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손을 대지 않고도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스틱 타입 컨실러 특유의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발림성까지 갖춘 것이 해당 제품의 특징”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연말에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가까운 ‘세니떼 뷰티샵’이나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 온라인쇼핑몰 ‘코리아나 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보도자료 출처 : 코리아나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