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오드리선, 인플루언서 ‘이미지’와 콜라보 프로모션 ‘그린웨이 모음전’ 진행

유기농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오는 7일까지 온라인 커머스 리끌리몰에서 유기농 순면 생리대 ‘그린웨이’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린웨이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명 인플루언서 이미지가 운영하는 온라인 커머스 리끌리몰은 뷰티, 헬스, 푸드,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함께 각종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오드리선은 최근 안전한 생리용품에 대한 기본 지식을 더 많은 여성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오드리선이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하는 진정성있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그린웨이 모음전’에서는 오드리선의 유기농 순면 생리대 ‘그린웨이’를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리끌리 Pick 세트(중형 12P 7개+대형 10P 5개+라이너 20P 4개+오버나이트 8P 1개) △입문 세트(중형 12P 2개+대형 10P 1개+라이너 20P 1개+오버나이트 8P 1개) △단품 구성(중형 12P 4개/대형 10P 4개/오버나이트 8P 4개/팬티라이너 20P 4개)을 최대 5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리끌리 Pick 세트’ 구매자 중 선착순 30명에게 오드리선 화장솜을 증정하며, 행사 제품 구매자 중 랜덤으로 30명을 선정해 오드리선 그린 웨이(중형)를 증정한다. 또, 결제 금액 기준 최다 구매자 5명과 구매 후기를 작성한 5명(추첨)에게 오드리선 그린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오드리선 ‘그린웨이 프리미엄 생리대’는 커버에서 샘 방지 날개까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제품으로 ECO CERT의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은 물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안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리끌리몰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인증받은 유기농 순면 생리대를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보도자료 출처 : 오드리선)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