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라엘, 홈플러스 신규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라엘이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라이너’와 ‘유기농 순면 탐폰’, ‘리얼라엘 여성청결제’ 라인업의 홈플러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은 23일자 보도자료 원문이다.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라이너’와 ‘유기농 순면 탐폰’, ‘리얼라엘 여성청결제’ 라인업의 홈플러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마존 생리대 판매 1위 브랜드 라엘의 대표 제품인 생리대 라인업 이어, 팬티 라이너와 탐폰, 여성청결제의 추가 입점은 기존 고객들로부터 오프라인 판매 요청이 많았던 만큼 제품 라인업 확장이 결정됐다.

 
이번에 홈플러스에 새롭게 입점된 제품은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초슬림•레귤러•롱 팬티라이너,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 레귤러•슈퍼, 리얼라엘의 젤투폼 여성청결제와 천연 여성청결제로 총 7종의 제품이다. 이로써 라엘의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라엘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라인업 확장 기념으로 오는 9월 1일까지 신규 입점된 팬티 라이너와 탐폰 제품을 2+1, 여성청결제 제품을 1+1으로 판매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 라이너는 부드러운 감촉으로 착용하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OCS100인증을 완료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했으며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TCF)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 제품은 0.5mm의 얇은 두께로, 얇은 옷 착용시에도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이 특징이다.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은 흡수체 내부, 외피, 제거용실까지 GOT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돼 자극 없는 편암함과 기분 좋은 산뜻함을 제공한다. VOCs 테스트·알러지 유발 26종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에 특히 많은 사랑을 받는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 라이너’와 ‘유기농 순면 탐폰’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접하실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에 홈플러스 추가 입점을 결정했다"면서 "활동성과 위생성 모두를 고려한 라엘 제품을 통해 여성들이 생리기간에도 보다 활발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엘은 현재 홈플러스 외 이마트, 롯데마트, 올리브영, 랄라블라, 백화점 그리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채널에서는 자사몰을 비롯해 쿠팡, 마켓컬리, B마트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외에도 다양한 여성 용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한달 내내 변화하는 피부를 균형 있게 관리해주며 여성을 위한 360도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